모냐! 윷이냐? 걸이로구나~
·작성자 :
·작성일 : 2025-01-31 오전 11:00:36
·조회수 : 1108



어르신들께서는 떡국을 큰 대접에 든든히 드시고 식혜도 마시고 오후 윷놀이로 통쾌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에 제대로 깨달은 건데요 윷놀이는 여럿이 해야 재미있네요. 휠체어에 계신 분도 오늘 만큼은 뿜뿜 승부욕이 올라 있는 힘껏 윷을 던지셨습니다.
그리고 더 재미있는 것은 물론 막상막하로 이겼을 때 그 쾌감은 5년을 젊어지게 하지요~ 모두 즐거워 하셨어요.





